Considerations To Know About 카드깡 수수료

    가. 결제취소가 불가능한 "콘텐츠"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 

⑪ 환불 시에는 "회원"이 결제한 금액에 대한 이용요금의 납부여부를 확인한 경우 환불 처리를 합니다.

회사는 청소년 유해정보로 인한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를 위한 전문인력을 배치하여 그 피해가 확산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투믹스"는 수집된 개인정보의 처리 및 관리 등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한 경우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투믹스"가 선정한"위탁업체"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⑫ 투믹스"는 "회원"에 대하여 "청소년보호법"등에 따른 등급 및 연령 준수를 위해 이용제한이나 등급별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② "투믹스"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원에게 부득이하거나 정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⑥ "투믹스"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③ 투믹스"이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을 제외하고는 회원에게 서비스 중단 사유와 함께 중단 기간을 공지합니다. 

     지원 어플리케이션 : 투믹스(구글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검색하여 설치) 

     지원 어플리케이션 : 투믹스(구글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검색하여 설치) 

⑤ "투믹스"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신용카드 상품권 구매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가. 결제취소가 불가능한 "콘텐츠"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 

셋째, 유료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결제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